리뷰

FILA 휠라 큐브다운 패딩 S (90) 블랙 후기

도새기 2019. 11. 7. 17:43



​​​​* 줄글주의


늘 쪼들리긴 하지만 올해는 노트북도 새로 샀고 카메라도 새로 샀다지...소비가 많은 해 였으니 올해 겨울 외투는 패스하자 싶었는데....이제 롱패딩이 지나가고 숏패딩의 시대가 다시 오는 것인지 (당연히 그럴 것이 이제 롱패딩 하나쯤은 다 가지고 있을테니까) 귀엽고 귀여운 숏패딩이 어찌나 많이 쏟아지는지.
옷 구경 하고 있으니 정신이 없었다. 그러다 가격도 저렴하면서 덕다운에 디자인도 귀여운 패딩이 눈에 들어왔다.
바로 휠라 큐브다운 패딩!!!! 나물이랑 이시아폴리스 나들이 갔다가 눈에 들어온 패딩인데 가격도 139,000원으로 너무 착하다. 매장에서는 95사이즈를 피팅해보았는데 남녀공용이라 그런지 95 M 사이즈가 너무 크게 느껴졌다. 난 평소에 라지 입는 여자인데^^..일단 팔 길이가 길어서 손등을 거의 다 덮었고, 품도 넘나 컸던 것...ㅎ 한겨울 안에 껴입을 거 감안 하더라도 컸다.
그러다 90사이즈는 피팅을 못해보고 집으로 돌아왔는데, 오리에게 휠라 패딩 하나가 귀엽더라고 사진을 보여줬더니 대뜸 사준다고 해서 얼떨결에 선물을 받았다. 감사함미다..❤️ 

위에서도 말했듯이 나는 평소에 라지 사이즈를 주로 입는 통통 이상의 몸매를 가진 사람이다. 키는 160으로 아담한 편 ㅠㅠㅠ 나같은 체형에도 스몰 사이즈가 넉넉하게 잘 맞았으니 사이즈 참고 하시길! 여자들은 웬만하면 다 스몰로 주문 하면 될 것 같다. 90사이즈 작진 않을까 걱정 했는데 딱이었음. 기장은 160 기준 엉덩이 반쯤 덮었고 팔 기장은 짧지도 않고 길지도 않고 적당. 안에 얇은 티 하나+두꺼운 제멋후드 위에 걸쳐도 답답하다는 느낌 없이 편하게 잘 맞는 패딩 이었다. 인터넷 후기들 찾아보면 키 150대에 95사이즈나 100사이즈 입는 사람들도 있던데, 박시하게 입는 걸 선호한다면 추천....하지만 너무 불편하지 않을까 싶다. 팔이 엄청 길어질 것 같은데? 휠라 매장 직원 말에 의하면 휠라 옷이 팔 기장이 길게 나온다고 하셨다. 


아무튼..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디자인.
특히 목 부분 디자인은, 후드가 없어 허전할 수도 있는 부분을 완벽 보완해주는 디자인이다. 길쭉한 깃으로 목티처럼 접어 입어도 될 정도. 그리고 오픈 해서 입었을 때도 카라가 커다란 느낌이라 나처럼 덩치 있는 사람에게 어깨가 좁아보이는 효과를 준다. 지퍼를 다 올렸을 때도 귀여운 느낌인데 나는 목이 짧아 얼굴 화장이 깃 끝에 묻을 것 같아 조심스럽다 ㅠㅠㅠ 그냥 지퍼를 끝까지 올리는 것 보다 살짝 오픈해서 입어야겠다.
아! 패딩 안쪽 포켓도 있어 편하다능 희희. 패딩 안쪽도 사진 찍어서 첨부하고 싶은데 조금 귀찮군요...ㅎ; 

폭닥한 느낌으로 넘나 따뜻하면서 귀여운 디자인에 가격까지 착하다니 안 살 이유가 없다. 마음에 쏙 든다.  
다시 한 번 오리에게 감사합니다 🥰❤️ 올 겨울 몸도 마음도 따뜻하게 보내야지!